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리어닷터 Nov 12. 2023

Q1. 안녕하세요, 강사님.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첫인사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프리랜서 강사 이솔림입니다.


사람의 성장과 변화를 지원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미션 아래 여러 일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강의, HRD 컨설턴트, 사업 그리고 올해 진학한 대학원까지. 


저는 하는게 많습니다.

하고 싶은 일은 직접 해야만 하는 사람입니다. 


직접 해보고 깨닫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죠. 


혹시 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지금 고민하는 그 일을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와 맞을 수도 있고, 맞지 않을 수 있거든요.

당연한 말이지만 해보지 않고는 몰라요. 


다른 사람의 말은 참고로만 듣고 

고민보다는 실행함으로써 남이 아닌 내가 

나의 진로를 결정하길 바랄게요. 


저도 강사에 도전할 때 1년은 도전의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어떤 일을 잘하기 위해서는 1년은 모자라는 것 같아요. 


일단 도전했고 잘될 거라는 내 안의 확신을 믿고 

계속 도전하고 실행하고 성장하려고 합니다. 


나의 미래는 지금 나에게 달렸으니까요. 


정말 신기하게 프리랜서는 내가 움직인 만큼 돈을 버는 것 같아요. 


어떤 일에 도전할 때 

잘할 수 있을까? 그만둬야 할까? 이런 생각보다는

잘될 거야. 그렇다면 어떤 걸 먼저 해야 할까? 이런 생각을 먼저 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지금 변하기로 마음먹었다면 하나씩 실천해 보세요. 

앞으로 펼쳐질 멋진 삶을 응원할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Q0. 당신은 누구인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