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원 Jan 21. 2016

Art with Moment


                                                                                                                                                                                                                                                                                                                                                    

유럽에 있는 동안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어딜가던 나의 순간과 함께 해주는 다양한 예술들이었다.


거리 위에서도, 지하철 안에서도, 골목길에서도. 

어딜가나 음악이 흐르고, 누군가의 도화지 위에 풍경과 사람이 담겼다.
그 모든 것들이 저마다의 순간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다.

특히 체코가 더욱 그러했다.
아기자기한 프라하 거리를 걸을 때면 음악이 끊이지 않고 들렸다.

어쩌면 저들이 선물해주는 아름다운 예술들이 바로 프라하 그 자체인지도 모르겠다.






사진 : 체코, 프라하 (Praha, Cezch)





혹시, 블로그 하시는 분 계신가요~?

<순간 그 찰나의 기록> 블로그가 개설되었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블로그는 아직 생소하고 어렵기만 한데,

조금씩 풍성해져갈 수 있겠죠..!

우리 서로이웃 맺어요!

http://blog.naver.com/jung_won222




매거진의 이전글 나름의 매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