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 울리는 농심 辛~라면'
광고 기억하시죠?
사나이 울리던 농심이 세상을 울리는 안심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하네요.
바로 농심이 소방청과 함께 추진하는 화재경보기 지급 캠페인인데요.
소방청은 2025년까지 주택용 화재경보기 설치율을 80%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화재경보기 2580’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농심과 손잡은 것이네요.
농심은 '세상을 울리는 안심 캠페인'이라는 슬로건으로 라디오 캠페인, 버스광고, 웹툰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 국민에게 화재경보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친숙한 광고 카피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활용해 눈길을 끌고 있는 농심X소방청의 화재경보기 지급 캠페인을 소개해 봤습니다.
참고 출처 : [보도자료] 농심, 소방청과 소외계층에 화재경.. : 네이버블로그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