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현민 May 09. 2022

그는 마지막까지 날 배려했었다

나의 가장 중요한, 배려심 많은 그 파트너를 잃었을 때 솔직히 조금은 원망스러웠다.


왜 하필 지금. 새로운 바닥에서 열심히 기고 있을 때인지. 조금만 더 지켜봐 주면 금방 성장할 수 있을 텐데. 그의 많던 배려심은 어디갔는가.


문득, 내가 아주  잘못을 했을 당시를 떠올렸을  지금 내가 그나마 멀쩡할  있었던 것도 마지막까지 그가  배려했다는  알았다.


그는 마지막까지 날 배려했었다.

작가의 이전글 지나가는 것 또한, 기회를 잡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