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쎄이호 Jan 30. 2021

[일러스트] 나를 찾아줘

#생각의모양 #일러스트에세이



신촌 어딘가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을때였다.

저 반대편에서 누군가 나를보며 환-한 얼굴로 웃으며

손을 붕붕 흔드는게 아닌가

"나야! 여기!" 라고 말하는 듯 했는데 

한번도 본적 없는 사람이였지만 

내가 손을 흔들어주고싶을 정도로 내가 다 반가웠다.

(그 반가움의 대상은 바로 내 뒤에있는 남친으로 추정되는 분이셨다)


코로나 시국이 된지 1년이 넘었고

사람들 얼굴보는게 정말 소중하고 귀해졌다.

조금 미웠던 얼굴들 마저 이렇게 보고싶은거 보니 

사람이 참 그리웠구나 싶다.

어서 이 시국이 마무리되어 마스크 내리고

소리치고 싶다 

너무 보고싶었어요!



✍�일러스트레이터 쎄이호 #생각의모양

@sayhoooo


작가의 이전글 [일러스트] 폭풍전식(와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