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군 Mar 13. 2023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3월 둘째주

3월 7일 ~ 3월 12일

3월 7일 화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날씨도 포근해지면서 국내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서울에 사는 동생도 친구들과 홍성에 놀러 온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동생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얼그레이 젤라또'를 준비해봤어요.

얼그레이의 향긋한 향과 진한 맛이 포근해진  요즘 날씨와 더욱 어울리는 것 같네요.


3월 8일 수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할 때 속도에 민감하게 움직였어요. 남들보다 빨리 성장해야 하고, 빨리 성공해야 하고 모든지 "빨리빨리" 진행해야 했죠. 그에 따른 성취감도 있었지만 금세 지쳤던 것 같아요.

제 속도에 맞춰 천천히 무르익은 과일과 곡식이 더 맛있듯, 사람에게도 자신에게 알맞은 시간과 타고난 속도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는 '나에게 알맞은 속도'를 생각하며 하루를 보내봐요.


3월 9일 목


따뜻해지는 날씨에 젤라부를 찾아주시는 분들의 옷차림도 조금씩 가벼워지는 것 같아요. 가볍게 산책을 하고 달콤한 젤라또를 먹으면서 올해의 봄을 즐겨보세요. 젤라부와 함께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요.



3월 10일 금


배민 포토리뷰를 남겨주신 두리님의 사진으로 오늘의 젤라부 시작합니다!

주말을 앞두고 포근해진 날씨에 더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오늘 저녁에는 WBC 한일전도 있기에 곳곳에서 열띤 응원전도 함께 할 것 같네요!

신나는 금요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달콤한 하루 보낼 수 있도록 젤라부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오늘부터 3월 16일(목)까지 배달의민족 포장방문 주문 시 3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스몰, 빅, 슈퍼 사이즈 가능해요.

젤라부와 함께 달콤상콤한 하루를 보내세요!



3월 11일 토


스푼을 소독하는 일로 젤라부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매장에서 젤라또를 드시고 가시거나, 맛보기 스푼을 희망하실 때 다회용 스푼을 사용하고 있어요.

손님분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식기이기에 매일 깨끗이 닦고 소독하고 있답니다. :)

젤라또를 먹기에 편하고 가벼운 스푼을 고민하다가 지금의 스푼을 선택하게 됐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젤라부 스푼을 많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요.(나중에 스푼으로 젤라부 굿즈 만들어 볼까요?!ㅋㅋ)


3월 12일 일


오랜만에 내리는 봄 비에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기 좋은 날씨에요. 밖을 나가기 귀찮을 때는 집에서 하던 일들을 마무리하면서 빗소리를 듣는 여유를 챙기는 것도 좋은 선택이겠죠.

봄 비가 내리는 오후, 조용한 집 안에서 하루를 여유롭게 보내며 나에게 필요한 것들을 찾아보세요.

3월 16일까지 배달의민족 방문포장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달콤함이 필요한 하루 젤라부와 함께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그래도, 웃고 있는 얼굴이 보기 좋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