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O봄] 2024년 1월 셋째 주말 ✰ OTT 뭐봄?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을 책임집니다. 주O봄은 시간 낭비하지 않고 어떤 콘텐츠를 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요즘 OTT 서비스가 정말 많아졌죠?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애플티비 등등. 이 중에서 뭘 어떻게 선택해서 봐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 시청 고민을 줄여 드립니다. 우리의 주말은 소중하니까요!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이메일로 배달도 됩니다.
넷플릭스 vs HBO MAX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
성난 사람들 에미상 8관왕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4개 부문 최다 후보
부모를 잃고 삼촌 손에 자란 조카가 삼촌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수상한 쇼핑몰의 정체를 알게 되고, 고객들에게 부고가 알려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승리호 제작진 디즈니 플러스 진출작의 흥행 결과는? 과연 무빙의 영광을 이을까?
#디즈니플러스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한국 #액션 #8부작 #20230117
돈 없고 미래도 안 보이는 재미교포 수리공 대니는 할인매장 주차장에서 흰색 벤츠 SUV를 탄 에이미와 난폭 운전으로 갈등을 겪게 되는데..
총제작비 5,000만 달러(670억 원), 러닝타임 10부작 386분, 분당 제작비 약 1.73억 원.
#넷플릭스 #스티븐연 #앨리웡 #조지프리 #이성진 #미국 #코미디 #10부작 #20230406
정체불명의 팬데믹으로 인류 대다수가 죽거나 괴생명체가 되어버린 근미래, 황량해진 미국을 횡단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다룬 포스트 아포칼립스물.
총제작비 1억 7,800만 달러(2400억 원), 러닝타임 9부작 522분, 분당 제작비 약 4.6억 원.
#HBO_MAX #페드로파스칼 #벨라램지 #너티독 #미국 #SF #9부작 #20230115
주O봄은 4,300만 명의 모바일 사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바일 인덱스와 매월 검색되는 네이버/구글의 230억 회 검색 키워드를 분석하는 리스닝 마인드 허블 데이터를 토대로 휴리스틱 스토리텔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됩니다. 현재 6개 채널, 약 7,500명의 독자에게 배달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