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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생각 Jan 19. 2024

에미상의 쇼핑몰

[주O봄] 2024년 1월 셋째 주말 ✰ OTT 뭐봄?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을 책임집니다. 주O봄은 시간 낭비하지 않고 어떤 콘텐츠를 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요즘 OTT 서비스가 정말 많아졌죠?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애플티비 등등. 이 중에서 뭘 어떻게 선택해서 봐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 시청 고민을 줄여 드립니다. 우리의 주말은 소중하니까요!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이메일로 배달도 됩니다.


넷플릭스 vs HBO MAX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

성난 사람들 에미상 8관왕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4개 부문 최다 후보


✰✰✰✰ 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표 액션 누아르는 성공할까?

부모를 잃고 삼촌 손에 자란 조카가 삼촌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수상한 쇼핑몰의 정체를 알게 되고, 고객들에게 부고가 알려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데이터 로그라인

승리호 제작진 디즈니 플러스 진출작의 흥행 결과는? 과연 무빙의 영광을 이을까?


키워드 유심히 봄

#디즈니플러스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한국 #액션 #8부작 #20230117




✰✰✰✰ 성난 사람들

미나리, 에에올의 제작사 A24의 굳히기

돈 없고 미래도 안 보이는 재미교포 수리공 대니는 할인매장 주차장에서 흰색 벤츠 SUV를 탄 에이미와 난폭 운전으로 갈등을 겪게 되는데..


시성비 따져서 봄

총제작비 5,000만 달러(670억 원), 러닝타임 10부작 386분, 분당 제작비 약 1.73억 원.


키워드 유심히 봄

#넷플릭스 #스티븐연 #앨리웡 #조지프리 #이성진 #미국 #코미디 #10부작 #20230406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명작 시리즈

정체불명의 팬데믹으로 인류 대다수가 죽거나 괴생명체가 되어버린 근미래, 황량해진 미국을 횡단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다룬 포스트 아포칼립스물.


시성비 따져서 봄

총제작비 1억 7,800만 달러(2400억 원), 러닝타임 9부작 522분, 분당 제작비 약 4.6억 원.


키워드 유심히 봄

#HBO_MAX #페드로파스칼 #벨라램지 #너티독 #미국 #SF #9부작 #20230115




 지난 주말 OTT 뭐봄 살펴보기


 이번 주의 OTT 이슈 살펴보기

이병헌서 송강호까지… 더 화려해진 OTT

스트리밍 전쟁의 새 변곡점이 시작됐다

나 홀로 웃는 OTT 승자 있다는데

넷플은 왜 오리지널 줄였나

위기의 OTT, 구조조정 칼바람

U+모바일 tv의 선택이 불러온 효과

OTT 상영유예 '홀드백' 법제화 논란

무너진 콘텐츠 흥행공식…

성난 사람들… 기적의 영화사가 또 일냈다

넷플릭스에 영화 ‘상납’ 계속되면…

OTT 2.0 시대, 변화의 바람을 맞이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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