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전한작업실 Jul 06. 2023

내가 사용하는 올드 미디어,뉴 미디어 정리해보기

내가 이용하는 올드 미디어와 뉴 미디어를 정리해 볼까요?


이용하는 미디어와 이용 시간, 이용하는 콘텐츠를 적어 보면서 나의 미디어 이용 습관을 점검해 보아요.

각 미디어들의 이점을 파악하면 언제, 어떤 미디어를 이용하는 게 가장 적절한지 파악할 수 있어요. 



1. 내가 이용하는 올드 미디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2. 내가 이용하는 뉴 미디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3. 각각의 미디어가 지닌, 다른 미디어와 구별되는 편리한 점을 생각해 볼까요?




[참고 문헌]

- 권영부 외 6인, 『미디어 교육사』, 한국언론진흥재단, 2022.

- 박한철 외 3인, 『고등학교 청소년과 미디어』, 한국언론진흥재단, 2021.




매거진의 이전글 올드 미디어 vs 뉴 미디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