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서영 Sep 23. 2022

100인의 리딩쇼

안녕하세요^^ 손서영입니다.

제가 요즘 인사를 자주 못 드리죠?

그래서 저도 항상 죄송한 마음입니다.

제가 참... 하는 일도 별로 없으면서 혼자 바쁜척을 하네요...^^;;;

자주자주 인사를 드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8월에 촬영을 했는데 그 촬영본이 내일 9월 24일 저녁 10시 25분 KBS1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제목은 <100인의 리딩쇼>입니다.

이번 방송에는 제 촬영본이 많지 않아서 길어야 5-10분 정도로 예상되지만 관심있는 분들이 있으시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늦게 알려드린 점 죄송합니다.

처음에는 너무 짧게 나오는데 알려드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을 했었고, 오늘은 너무 일이 많아서 이제야 짬이 났습니다. 

그냥 부담없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이 있어서 제가 힘이 나고 외롭지 않고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손서영 드림     


[지금 나처럼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하는 마린이다. 마린이 부끄러~~]


매거진의 이전글 편백이 집의 시간은 계속 흐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