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서영 Oct 13. 2023

책 발매 기념 북토크를 준비했어요

안녕하세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에 홍대입구역 4번, 7번 출구 앞에 플랫폼 P 건물에서 북토크를 하게 되었습니다. 북토크는 여러분들과 함께 책에 대해 같이 이야기도 나누고 여러분들이 그간 궁금해 하셨던 것들에 대해 답변도 하면서 약 2시간 동안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갖는 자리입니다.     


이런 자리를 진작에 마련했었어야 하는데 코로나로 무산된 이후에 제가 바쁘다는 이유로 한없이 딜레이가 되버렸었습니다. 정말 죄송한 마음이었는데 책을 출판하면서 출판사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그간 하지 못한 이야기를 실컷 나누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는 동안 행복하게> 손서영 작가 북토크     

일시: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플랫폼P 2층 다목적실 

(서울 마포구 신촌로2길 19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 2층)      


많은 분들과 저에 대한 이야기, 저희 아이들 이야기, 그리고 세상의 모든 동물들 이야기를 실컷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10월 21일 토요일에 만나요^^     


손서영 드림


다시 풀씨의 계절이 돌아왔다. 우리 열무씨는 오늘도 부지런히 풀씨를 나르고 있다. 누가 상을 주는 것도 아닌데, 왜 이리 열심인지 모르겠다. 귀여운 나의 열무씨다.


2달 전에 입양한 방울이다. 얌전한 아인데... 어제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이런 모습으로 나를 반겨주고 있었다. 와우... 방울아~ 무슨 일이 있었던거니? 표정은 왤케 귀엽니?


매거진의 이전글 제 책이 판매를 시작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