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Oct 01. 2024

24년10월1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10월 1일 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이번 주 개봉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대되는 작품들로 가득한 한 주, 바로 시작합니다!







<조커 폴리 아 되> 

            개봉일: 2024년 10월 1일           

            출연배우: 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감독: 토드 필립스          

            영화 줄거리:"세상아, 이제 미쳐봐라!"          

            2년 전 세상을 뒤흔든 ‘아서 플렉’, 바로 조커(호아킨 피닉스)! 그는 아캄 수용소에 갇혀 있는 무기력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죠. 그런데 수용소에서 ‘리 퀸젤’(레이디 가가)을 만나면서 그의 인생이 또 한 번 뒤바뀝니다. 리 퀸젤 역시 각성하며 자신을 ‘할리 퀸’이라 칭하고, 둘의 운명적인 만남은 고담을 다시 불지옥으로 바꿀 준비를 하죠. 이제, 세상을 집어삼킬 ‘조커’와 ‘할리 퀸’의 혼란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마지막 재판에서 그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쏟아내며 폭주를 시작하는데…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조커와 할리 퀸이 함께라니! 세상에 이보다 더 불길한 조합이 있을까요? 이 둘이 폭주하는 순간, 관객들도 다 같이 폭주합니다! "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의 미친 케미! 고담을 아수라장으로 만들 듀오의 광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이 영화 끝나고 집에 갈 때, 나도 조커처럼 웃고 있을지도? 하하하…"          

            장르:스릴러, 드라마, 범죄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 영화는 단순한 조커 영화가 아닙니다. 호아킨 피닉스의 미친 연기력과 레이디 가가의 무서운 몰입력이 고담을 완전히 뒤집어놓을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둘의 조합? 이건 진짜 핵폭탄급입니다.이번 영화는 범죄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광기 넘치는 케미가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특히 레이디 가가가 ‘할리 퀸’으로 변신해서 조커와 함께하는 장면들은 정말 대단할 겁니다.



고담의 다크 사이드가 보고 싶다면? 아니, 우리 안에 있는 다크 사이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10월 1일, 극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Px34qr2Xl0






<대도시의 사랑법> 

            개봉일: 2024년 10월 1일           

            출연배우: 김고은, 노상현          

            감독: 이언희          

            영화 줄거리:"이것은 대도시에서 벌어지는 아주 자유로운 사랑의 이야기!"          

            자유로운 영혼 ‘재희’(김고은), 스타일은 과감하고 애티튜드는 남다른 그녀가 흥수(노상현)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들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재희는 남 눈치 안 보고 살던 인생에 위기가 찾아오지만, 그 위기가 오히려 둘을 이어줍니다? 흥미 없던 흥수와 마주하며 알게 된 그 사실! 서로가 이상형은 아니지만... 둘만이 이해하는 독특한 모먼트가 있다고?! 이제 소문은 신경 끄고, 이 둘의 동거 라이프가 시작됩니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자유로운 영혼과 내성적인 영혼이 만나면 대도시에서 어떤 사랑이 펼쳐질까? 이 영화에서 확인하세요! "          

            "재희와 흥수의 '나답게' 사는 방식, 솔직히 나도 한 번쯤 해보고 싶다! "          

            "이건 그냥 사랑 영화가 아니라, 대도시에서 살아가는 이들의 공감백배 스토리입니다!"          

            장르:로맨스, 드라마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랑은 다릅니다. 거침없는 김고은의 연기는 물론, 노상현의 은근히 매력 터지는 연기까지! 두 사람이 보여주는 ‘나답게’ 사는 법, 정말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고민을 대변해주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게다가 이 영화는 그냥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아니라, 그 안에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자유로운 재희와, 조금은 현실적인 흥수가 만나면서 그려내는 케미는 정말이지... 대박입니다.


10월 1일, 극장에서 재희와 흥수가 펼치는 대도시 라이프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FsIUVhahr8





<와일드 로봇> 

            개봉일: 2024년 10월 1일           

            목소리 출연: 루피타 뇽, 페드로 파스칼          

            감독: 크리스 샌더스          

            영화 줄거리:          

            우주에서 온 로봇 '로즈'가 거대한 야생 속으로 떨어진다면? 

            갑자기 사고로 야생에 불시착한 로봇 ‘로즈’는 동물들의 행동을 따라하며 생존에 적응해 가요. 이 와중에 홀로 남겨진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을 만나, 보호자가 되어주기로 하는데요!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남쪽으로 이주해야 하는 브라이트빌을 도와주기 위해, 동물 친구들과 힘을 합쳐 생존 기술을 가르치는 로즈. 그런데 문제는 브라이트빌이 너무 작고 비행도 어려워서 이주가 힘들다?! 과연 로즈와 브라이트빌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로봇과 기러기의 우정? 이게 현실? 그런데 진짜 심장이 따뜻해진다니까요! "          

            "이거 보면서 나도 새처럼 날고 싶을지도... 아니, 로봇처럼 살고 싶어질지도 몰라요! "          

            "애니메이션이 주는 감동, 로봇도 야생에선 살아남을 수 있다는 걸 보여줍니다! 생존 가이드 로봇 에디션!"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와일드 로봇>은 단순한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이 아닙니다! 로봇과 동물이 함께 만들어가는 감동 스토리, 그리고 루피타 뇽과 페드로 파스칼의 감미로운 목소리까지... 이런 힐링 애니메이션을 놓치면 아쉬울 겁니다. 이 영화, 진짜 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과 보호자 로봇 '로즈'의 여정이 우리에게 사랑과 우정을 새롭게 정의해줄 테니, 10월 1일에 극장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FMbA4ks1Nv4




이런 영화들이 2024년 10월 1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지난 주 개봉영화 소개는 아래 링크로!! ]


https://brunch.co.kr/@moviehouse/758



https://contents.premium.naver.com/rabbitgumi/rabbitgumi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