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왜 유튜버 됐어?

이거 하려고 ㅎㅎㅎ

Q: 왜 굳이 유튜브를 하나요?


A: 이렇게 재밌는 걸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니까요!


챌린지 크루들과 한번 줌 모임/강의 시작하면 2시간 순삭!


촬영된 영상들 보면 내가 제일 좋아하고 있어요. 이 재밌는걸, 유튜브 덕분에 하고 있답니다. 더 정확하게는 유튜브 시작한 과거의 나 덕분!ㅎㅎㅎ





저에게는 원대한 꿈이 있어요.


바로!

세상에서 가장 바쁜 그녀들~~

2040 원더우먼들이 시간을 만들어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같이성장, 가치성장하는

연대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에요.


저는 13년간 기획자로 일했어요.

기획 일도 재밌었지만

후배들에게 제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그들이 변화하는걸 보는걸

나는 참 행복해하는구나 알게되었어요.


그러다 건강이 안좋아지면서

용감하게 퇴사를 결정했어요

퇴사 후 후배들을 위한 코칭을 하고 싶었지만

저를 찾아주는 사람은 없었어요


그래서 시작한게 유튜브.

유튜브로 나를 알리고,

내 컨텐츠를 쌓아가야겠다는 생각이었어요

지금은 시간기획자, 일잘러코치 마담초이에서

7.5k 구독자님들과 함께하고 있어요.


특히 저와 같이

여러 이유로 퇴사 후 경력단절이 되었거나

지금 회사, 환경도 안정적이고 나쁘지 않지만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으며 성장을 원하는

2040 여성들이 어떻게 하면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는지

질문하고 도움을 요청해주셨어요


커리어, 육아로 누구보다 바쁘게 살면서

자신을 키울 시간은 없는

그녀들을 더 가까이에서 돕고 싶다는 생각에

미라클모닝 챌린지, 데일리리포트 챌린지

액션 스터디 퍼브스(퍼스널브랜딩스터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토요일 아침 7시에 

부은 얼굴, 잠긴 목소리로 

독서모임을 하고,


모두 다 잠든 밤 무거운 눈꺼풀 이겨가며 

퍼스널브랜딩 스터디를 하고,


이미 잘 살고 있으면서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고 

시시때때로 서로 접속하는 그녀들…


덕분에 저도 그녀들과 성장하는 중입니다.

덕분에 같이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어요.


혹시, 이 글을 읽고 마음이 꼼지락 거렸다면…


시간 만들어서 꿈 이루고,

같이 성장, 가치 성장!

함께하실래요?


Make Time, Dreams Come True!


�PS. 퍼브스하고 포브스에 내 이름 찍기! 곧 모집합니다. 아! 모든 챌린지는 매월 25일 저녁 8시 선착순 모집이에요. 의외로 빨리 솔드아웃되는 핫한 챌린지 ㅎㅎㅎ



https://www.youtube.com/@madame_choii/featured


작가의 이전글 안정적인 13년 차 꿀회사원은 왜 1인사업가가 되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