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체리 Jul 08. 2023

연재공지 (7월 22일, 8월 5일 )

결혼전에

 안녕하세요 체리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위에 건강 조심하셔야 합니다 선생님들,, 아무튼.. 제가 결혼을 또 합니다. 같은 사람이랑 말이죠. 다음주 토요일에 한국에 가서 7월 22일에 결혼을 해요.

그래서 7월 22일과 8월 5일에는 업로드가 없습니다. 8월 19일에 다시 만나뵙겠네요. 8월 21일부터는 이직한 직장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요. 올해 새로 겪어보는 일들이 참 많은데 올해 말까지는 일도, 거주도 안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그래도 새로 겪어보는 일들이 재미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보낼 시간이 많이 기대되네요. 그럼 저는 돌아와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라의 은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