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mbbo Jan 04. 2022

크리스마스 후기

동심 지켜주기 힘들다


홈 스윗 홈

<크리스마스 후기>

-


유니의 의심은 그냥 한번 던져본 것�

선물은 제가 준비한 게 맞지만(전날 급하게 마트 가서 샀지만 포장도 했어요ㅋㅋ) 편지와 선물 전달은 남편이 했거든요. 저는 진짜로 잠들어서 범인이 아닙니다!��

나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을 잘 골랐다고 생각했는데 태태는 대실망�

나중엔 잘 갖고 놀았지만요ㅋㅋ

어쨌든 이렇게 크리스마스는 끝!

어린이날보다 더 큰 행사 같은 느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Limbbo @ 4nab2

https://www.instagram.com/4nab2/

매거진의 이전글 세 아이 간접 체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