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매일 적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빽언니 Apr 15. 2024

아무튼, 메모

정혜윤 


나의 내일은 오늘 내가 무엇을 읽고기억하려고 했느냐에 달려 있다. 내가 밤에 한 메모, 이것으로 나의 내일이 만들어질 것이다. 나의 가장 본질적인 부분은 나의 메모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정혜윤 <아무튼, 메모>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할 만한 삶이란 어떤 삶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