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비 Apr 17. 2024

별 하나

창작시

별 하나



영롱하게 빛나는 별 하나

별 하나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별 하나의 움직임이 뭐든지 수군거릴테니깐요


쓸쓸한 운명의 별 하나는

어떻게 해야 미움받지 않을까요

그건 빛을 잃어야만 가능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별 하나는 오늘도 지쳐

쿨쿨 잠만 자고 싶어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별 하나는 별 하나가 둘이 될 때까지 계속 울고만 있을 거예요 하지만 이내 또 미움받겠죠?


별 하나의 운명은 슬픈 천명

밤하늘을 가로질러 칼미아로 피어났어요

꽃이 피고 지고 열매 맺고 언젠가는

커다란 희망이 될 거예요 반드시 그리될 거예요

그렇게 믿으며 눈물을 베갯잇에 지워요



칼미아 꽃말: 커다란 희망
매거진의 이전글 동물 폭행 뉴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