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브 May 08. 2019

너를 향한 마음이 곧 나를 향한 마음이었음을

진심으로 부모님께 감사할 수 있는 어버이날




너가 나에게 세상 어디 비할바 없이 소중한 사람이라는걸 알게될수록

나도 그분들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존재임을 알게되었다.


너에게 한없이 퍼주어도 부족하지 않을 사랑을 주면 줄수록

나도 그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음을 알게되었다.


너가 힘들어하거나 아플 때 내 마음이 더 찢겨지는걸 경험한 후에야

내가 힘들고 아팠을 때 그분들은 마음으로 피눈물을 흘렸다는걸 알게되었다.


내가 너에게 주는 이 모든 것을 나 역시 그분들에게 받았었다는걸

나를 보고 맑게 웃는 너의 눈을 보면서 알게 되었다.



너는 나의 거울이다.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이 곧 나를 향한 부모님의 마음이었음을 알게 되었다.


너는 나의 거울이다.

당연한 것인줄 알았던 부모님의 그 마음,

너무나 값진 내 인생의 선물임을 알게 되었다.


너를 가진 후에야 비로소 어버이날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나의 엄마 아빠



매거진의 이전글 독박육아 스트레스 탈출구 찾아 삼만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