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지식의 칩으로 가득 차 있는 세상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지식의 학습을 거치지 않으며, 자신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지식을 활용할 수 있었다.
지식의 수련을 통해 우리는 세상을 바라본다.
지식의 활용과 응용에 주력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선다.
그들은 지식의 흐름과 함께 생각을 깨우치며,
지혜의 발견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아이들은 교실을 떠나 지혜의 숲을 헤매었다.
그들은 오감으로 세상을 체험하며,
지식칩의 보물을 발굴한다.
한편에서는 지식의 경쟁이 일어났다.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고 변화시킬 것인지에 대한
능력이 중요해졌다.
혁신의 열기가 고조되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쳐나고,
새로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아냈다.
그러나 불안도 함께했다.
지식의 범람과 가짜 정보의 위험을 인식하며,
일부는 지식칩 시스템의 폐해를 주장했다.
하지만 진리는 다르게 빛났다.
지식은 그저 도구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인간의 내면과 직관이 빛을 발하면서,
지혜의 빛이 더욱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