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ryptoSeoul Dec 31. 2018

리퍼블릭 프로토콜 메인넷 런칭

오늘 공식적으로 리퍼블릭 프로토콜의 메인넷 베타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순간이 오기까지 도와주신 커뮤니티분들 및 개발자팀 뿐만 아니라 테스트넷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노력이 없었더라면 이러한 결과가 없었을 것입니다.


현재 네트워크는 실시간 상태이며, 여러분은 이제 웹사이트 (https://ren.exchange)를 통해 거래 하실 수 있습니다. (The network is now live and individuals can begin trading at https://ren.exchange)

기억하셔야 할 사항은 모든 참가자들은 거래를 시작하시기 전에 RenEx에서 KYC인증을 (고객확인제도) 하셔야 합니다. 미국 시민권분들은 Wyre KYC 옵션을 사용해야만하고, 그 이외 모든 분들은 Kyber 옵션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점들 정리: 


제 3자 다크풀 지원 도입: 주문 매칭 엔진 및 서로 떨어져 있는 세틀먼트 레이어(합의층, settlement layer)를 추상화하여 임의 합의층(탈중앙화나 중앙화, 유동성 풀 준수의 유연성 및 수수료 구조 선택의 자유로움)을 비롯하여 프로토콜의 더 많은 활용 사례를 구현.

리퍼블릭 프로토콜 테스트넷의 성공적인 런칭. 14,000건 이상의 주문 매칭 및 500명 이상의 거래자들과 많은 테스트 다크노드 참가자들로 이루어진 엄청난 양의 피드백과 참가자들 달성.

Wyre 와의 파트너십 체결: 유동성 구축 및 법률을 준수하는 유동성 풀을 허용하기 위한 기관투자자 전용  KYC 인증 통합.


리퍼블릭 프로토콜은 메인넷 베타 버전의 출시와 함께 디지털 자산을 위한 최고의 다크풀 거래장소를 만드는 다음 단계를 시작 할 예정입니다.  메인넷 베타버전 출시 이후 몇 달 동안은, 새로운 주문 유형이나,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다른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Pequod’ 와 ‘Argo’라는 2가지 반복(iteration)이 메인넷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이러한 추가 사항은 리퍼블릭 프로토콜의 핵심 원칙을 보완하고, 전체 생태계에 고성능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맞춘 프로토콜을 제공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원에 모든 커뮤니티 분들 및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주변분들에게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 Taiyang Zhang, CEO, Republic Protocol


회사 소개: 

리퍼블릭 프로토콜은 대량의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다크풀 프로토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republicprotocol.com 을 참조하십시오.


Telegram: https://t.me/republicprotocol

Telegram Korea: https://t.me/renkorea

Reddit: https://reddit.com/r/republicprotocol

Announcements: https://t.me/republicprotocolannouncements

Twitter: https://twitter.com/republicorg

Website: https://republicprotocol.com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크립토서울(KyrptoSeoul)에 있습니다. 상업적인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의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Copyright(c)2018. KryptoSeou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리퍼블릭 프로토콜의 홍보대사 및 커뮤니티 빌더 계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