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연 Oct 30. 2022

이상했던 그 날의 정물화

#한장동화, #환상, #백연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백연이 그리는 #한 장의 동화 같은 이야기입니다.





건조하고 오래된 원목 테이블 위에

향긋한 모과 두 개를 가져다 놓았다.


찬장 한편에서 뒹굴던 빈 물통에

가을의 마지막을 배웅하는 나뭇가지 하나와

잘 쓰지 않게 된 수채화 붓을 하나 넣었다.


갑자기 외로워 보이는 선인장이 안쓰러운 마음에

자그마한 꽃들을 친구 삼아 함께 심어주었던 화분 하나를 가지런히 놓아두고

꽤 오랜만에 정물화를 그릴 준비를 하고 있던 그 밤.


어느샌가

비구름과 무지개가 건조했던 나의 테이블로 놀러 와 주었다.

비로소 완벽해진 나의 정물화였다.


< 이상했던 그 날의 정물화 >



Copyright © 백연 All Rights Reserved.




이전 02화 둥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