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 극대화하는 방법
메타 보고서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 캠페인 설정하기
메타 광고 대시보드 -> 보고서(클릭) -> 보고서 템플릿 사용해보기 -> 우측 노출위치 클릭 (이외에 보시고 싶은 데이터를 체크하고 기간을 설정하여 보시고 자주 보시는 보고서라면 저장 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매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고객은 기존고객일까? 신규고객일까?
메타 광고 대시보드 -> 분석 데이터 -> 인구 통계학적 특성별 -> 타겟 세그먼트
주에 한번 내가 운영하는 매체 광고 대시보드를 통해
데이터를 확인하고 캠페인을 재정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