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Oct 12. 2021

두바이 엑스포 - 와디즈 펀딩으로 다녀오기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 두바이에서 격리 없이 바로 여행을 해보세요! 

두바이 여행을 준비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입니다.
두바이 엑스포를 기념하여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여행과 아부다비 여행을 함께 즐기시고 전 세계를 한 번에 누리세요.



세계여행이 어렵다면, 세계의 축소판을 여행하라! 와디즈 펀딩 하기..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22970



잠깐! 코시국에 해외여행이라니! 두바이 안전한가요?


 두바이 입국 시

 72시간 전 음성 결과지 제출하면 도착 후 격리 없이 바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아랍에미리트(UAE) 백신 접종 1회 이상 82.3% (2021. 08.16일 기준)


두바이 WTTC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 획득


두바이는 세계 최초의 글로벌 안전 및 위생 스탬프인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의

 세이프 트래블(Safe Travels) 스탬프를 부여받았습니다. 특별한 디자인이 적용된 이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는 여행자들이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보건 및 위생 규정을 채택한 전 세계 정부 및 기업들을 식별하여

 ‘안전한 여행(Safe Travels)’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차량 안전 조치


고객 및 직원의 건강과 안전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며, 매우 유명하고 평판이 좋은 ECOLAB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위생 등 다양한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인 ECOLAB과의 협력을 통해 이용하는 차량은 사용 후 정기적으로 소독됩니다. 또한 모든 운전자는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안전을 보장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 규칙을 준수합니다. UAE에 의해 시행되는 투어리스트 차량 이용에 따른 엄격한 지침과 규칙을 따릅니다.

 *차량 인원 50% 탑승 제한


관광지별 보건 및 안전 조치들


두바이는 도시를 재개방한 이후 계속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게 됨에 따라, 두바이가 최 고 수준의 안전을 유지할 수 있게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일환으로 COVID-19의 예방 및 관리를 위한 모든 공공 보 건 규정들을 시행해온 호텔과 소매 판매점, 식음료 매장 및 관광 명소들을 식별하기 위한 자율 준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침에 따른 물리적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및 관광지별 입장 시 체온 측정 및 인원 제한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현지 보험 안내


- 두바이 DMC(목적지 관리회사)가 가입한

 글로벌 여행자 상해보험은 5백만 유로 (약 67억 원)에 가입

되어있습니다. 현지 돌발 상황 및 의료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개인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권장


** 잠깐!  아부다비는 2021년 8월 20일부터 백신 예방 접종을 받은 거주자, 시민, 관광객만 아부다비의 공공장소(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등)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두바이 자유여행,
공항에서부터 안전하게 이동하세요!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나라 '두바이'


세계 최고, 최대를 자랑하는 미래도시 두바이에서 새로운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두바이에 뭐 있는데?"


두바이 엑스포에 초대합니다.


세계여행이 어렵다면, 세계의 축소판을 여행하라! *2021. 10. 01 - 2022. 03.31


팬데믹 상황으로 연기된 세계 최대의 엑스포가 올해 10월에 두바이에서 개최됩니다. 6개월간 총 192개국의 나라가 참가해서 미래기술과 혁신 그리고 코로나 이후의 삶의 변화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축구장 400배 부지 크기에 달하는 두바이 세계 월드 엑스포에서는 각 국가별 테마관을 설립하여 세계의 축소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메일 요청시 두바이 엑스포 상세 설명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UAE의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관광지도 방문해보세요!



두바이 프레임 - Dubai Frame 


2018년 1월에 정식 오픈하여 또 하나의 두바이 랜드마크가 된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모양의 전망대입니다. 


두바이 프레임은 두바이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1층에는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의 변화를 보여주는 역사박물관과 현실 기동 스크린을 이용해 두바이의 미래를 보여주는 Swirl tunnel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는 야외 전망대인 Sky Deck에서는 두바이 전경이 360도 뷰로 시원스럽게 펼쳐집니다. 북쪽으로는 크릭을 끼고 형성된 올드 두바이를, 남쪽으로는 뉴 두바이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알 시프 - Al Seef 


두바이에서 가장 최근에 개발된 이 해변 지구는 두바이 크릭 연안에 있으며, 새로 단장한 버 두바이 알 파히디 역사지구로 이어집니다. 두바이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지구와 연결된 알 시프 지역의 제방은 좁은  시카(sikka, 골목길), 모래색 건물, 옛 풍탑 등 에미리트의 역사를 잘 보여줍니다. 알 시프는 부티크, 갤러리, 레스토랑과 야외 시장이 해변 산책로에 있어서 여유롭게 걸으며 구경하기에 제일 좋은 지역입니다.



에티하드 뮤지엄 - ETIHAD MUSEUM 


새로 개장한 두바이 에티하드 박물관(Etihad Museum)에서 아랍에미리트현대사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주메이라에 위치한 웅장한 박물관에서 쌍방향 미디어를 통해 아랍에미리트역사를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전시를 통해 1968년부터 1974년까지 아랍에미리트의 발전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버즈 알 아랍 호텔 - Burj Al Arab Jumeirah


세계 최초로 7성급 호텔로 불리는 두바이의 상징이자 대표적인 명소입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VIP와 타이거 우즈, 앤서니 조슈아, 로저 페더러 등 유명 인사들이 다녀간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바다를 매립한 삼각형 모양의 인공섬에 세워진 이 호텔은 대형 아라비아 선박과 돛대를 형상화한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하며, 온통 금빛으로 장식된 초호화 내부 인테리어는 보는 이의 눈을 압도합니다.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 Atlantis The Palm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에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팜 주메이라에 자리한 이 5성 호텔은 두바이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명소 중 하나로 수많은 엽서와 사진, 인스타그램에 등장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세계적인 레스토랑이 있으며, 독특한 아쿠아리움과 뛰어난 건축 양식도 감상할 수 있는 유명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깨끗한 해변과 여러 수영장을 비롯해 로스트 챔버 아쿠아리움(Lost Chambers Aquarium), 아쿠아벤처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 돌핀 베이(Dolphin Bay) 등 다채로운 놀이시설에서 온 가족이 신나는 휴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버즈칼리파 전망대 - Burj Khalifa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라는 대단한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는 빌딩으로 2010년 완공되었습니다.


두바이 다운타운에 위치하며 828m 높이, 총 162개 층입니다. 건물의 전체 외관은 사막의 꽃이라 불리는 히메노갈리스(Himenocalis)에서 그 형상을 차용했으며 상층부로 올라갈수록 뾰족해지는 나선형 모양은 바람을 견디기 위한 디자인입니다. 낮이면 햇빛에 반사되어 유리로 이루어진 빌딩 전체가 은빛으로 빛나며, 밤에는 빌딩 외벽이 LED 전광판 역할을 하며 화려한 조명 쇼가 펼쳐진다. (두바이 몰 분수쇼와 어우러지는 이 조명 쇼는 두바이 여행에서 꼭 보아야 할 것들 중 하나입니다. 




아부다비 세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 Sheikh Zayed Grand Mosque


정식 명칭은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나흐얀 모스크(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 Mosque)입니다. UAE 초대 대통령인 빈 술탄 알 나흐얀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으며 2007년에 문을 연 사원으로, 세계 4대 이슬람 사원 중 하나로 한 번에 4만 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모스크 안에 들어서면 1000 여개의 순백색 대리석 기둥들과 82개의 돔, 1200명이 동원되어 2년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되었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카펫, 그리고 기도실 안에서 신비롭게 반짝이는 7개의 스와로브스키 샹들리에와 순금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내부의 모습들은 보는 이를 압도합니다.   



루브르 박물관 - Louvre Museum           

루브르 박물관 (Louvre Museum)은 Saadiyat Island에 아름답게 자리 잡은 아부다비의 또 하나의 랜드마크를 선사하는 건축물입니다.  예술적 감각과 뛰어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라비아 세계 최초의 유니버설 뮤지엄에 입장하셔서 12 개의 서로 다른 순서로 배열된 600 개 이상의 작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전설적인 프랑스 기관에서 대여 한 고전 작품을 감상하며, 인상적인 비가 오는 조명 효과를 만들어내는 독특한 아키텍처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카사르 알 와탄 대통령궁 - Qasr Al Watan


카사르 알 와탄은 대통령궁, 아부다비 왕궁으로도 불리는 아부다비의 떠오르는 관광지입니다.  2019년 3월부터 일반인들에게 개방하고 있습니다. 눈부신 순백색의 외관에 매료되고 입구부터 펼쳐지는 화려함에 압도당하게 되는 이곳은 아부다비의 대표적으로 관광 포인트 중 한 곳입니다. 또한 한국 & UAE 정상회담 등의 주요 정상회담들이 이루어진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펀딩 혜택은 어떤데?"





"일정 안 맞으면 어떡해?"


걱정하지 마세요! 자유일정입니다. 아래 추천일정은 참고용이며, 해피콜을 통해 시티투어 날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선 역시 가장 이상적인 코스로 안내해드렸으나, 개개인 별로 해당 어트랙션에서 소요시간이 짧게 사용한 후 추가로 1~2군데를 일정에 넣으셔도 괜찮습니다. 10시간 차량 사용시간 안에 원하시는 장소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2인 이상 출발 기준이며, 전용차량으로 프라이빗 투어를 즐길 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숙박 날짜를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해피콜을 통해 와디즈 펀딩 상품에 포함된 일정 외에 더 추가하고 싶은 일정이나 숙박 등 맞춤 여정으로 안내 가능합니다. 그룹 및 패키지여행상품이 아닌 개별여행객을 위한 맞춤 여행 일정입니다. 


"그래도 코로나 너무 걱정되는데..."


그래서 와디즈 펀딩 기간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출발 날짜를 여유 있게 선택할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엑스포 기간 내 원하시는 날짜에 출발 가능하며,  COVID-19 상황으로 엑스포 기간인 내년 2022년 3월 31일까지도 두바이를 가지 못한다면, 2022년 9월 30일까지 무료 연장으로 언제든 두바이를 가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코로나 때문에 출발이 어렵다면?



펀딩 기간 예약자에 한해서 2022년 9월 30일까지 기간 내 자유 출발 100% 개런티 (단, 최성수기인 12/29-1/1은 숙박 불가)


그럼에도 불. 구. 하. 고. 1년 후 코로나 상황으로 출국이 계속 지연된다면 100% 펀딩금 반환 또는 재 연장해드립니다.


출발 날짜를 정하고 호텔 확정 후(E-바우처 전달)에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이용일 7일 전 취소 시 100% 변경 및 펀딩금 반환 가능합니다.


이후 변경 및 환불 불가합니다. 또한 COVID-19 양성으로 인해 입출국 시 문제가 발생될 경우 여행 서비스와는 무관한 개인의 책임으로 지불 완료된 본 서비스에 대한 금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여행 일정 참고


잠깐! 펀딩 전, 아래 정리된 상품설명을 꼼꼼히 읽어봐 주세요!


안내사항


1. 위의 모든 요금에는 10 % 봉사료, 10 % 지방 자치 단체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 조식 포함입니다.


2. UAE 호텔 투어리즘 텍스는 객실당 1박 기준 AED 20 (USD 5.48)이며, 투숙객은 호텔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직접 지불합니다


3. 예약 후 코로나 상황으로 출발 날짜 연기를 원하실 경우 출발 8일 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성수기인 12/29-1/1은 숙박 불가)


4. 호텔 객실이 마감될 경우 동급의 타 호텔로 안내해드립니다.
(Voco Hotel / Carlton Palace Hotel / Carlton Downtown 호텔 외 추천)


5. 최소 2인부터 출발 가능합니다. 팀 당 이용하는 차량은 전용(단독) 차량으로 진행됩니다.


6. 최신 지침에 따라 차량 좌석의 50% 제한된 인원 탑승을 하게 됩니다.  (예약한 인원만 탑승합니다.)


7. 펀딩 종료 후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여행상담 시 원하시는 출발 날짜를 알려주시면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8. 4박 이상 체류자를 위해 숙박 추가  가능합니다.  해피콜 시  상담원에게  추가 날짜 또는 원하시는 호텔로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아부다비는 2021년 8월 20일부터 백신 예방 접종을 받은 거주자, 시민, 관광객만 아부다비의 공공장소(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등)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COVID-19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 중 아부다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두바이 데이투어로 대체해서 안내해드립니다. 


10. 반드시 출발 전 이용 항공의 COVID-19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에미레이트 항공 :


https://www.emirates.com/kr/korean/help/travel-updates/

)


11.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해외 여행자 보험 사전 가입을 권장합니다.(여행자보험 가입하기)






포함사항



1. 두바이 5성급 호텔 4박 + 24시간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조식 포함)


2. 두바이 안심케어 서비스
- 공항 VIP 패스트트랙 미팅 서비스 (포터서비스 포함)
- 공항 <->호텔 왕복 단독 차량 픽업 서비스
- 한국 입국 전 호텔 객실 PCR 코로나 검사 서비스


3. 두바이 엑스포 멀티 데이 티켓 (첫 오픈 후 30일까지 이용 가능/개별 이동)
 - 엑스포 기간 이후 <더뷰 엣 더 팜 전망대> 티켓으로 전달. *또는 둘 중 선택 가능합니다.


4. 아부다비 시티투어 단독 차량 서비스 10시간 (차량&운전사 포함/아래 입장권 포함)
- 아부다비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 런치 뷔페
- 세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 카사르 알 와탄 대통령궁
- 루브르 박물관 입장권
**백신 미접종자는 아부다비 관광지를 방문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두바이 시티투어로 대체되며(10시간 차량 서비스 + 요트투어 크루즈 런치 BBQ로 진행합니다.)


5. 두바이 시티투어 단독 차량 서비스 10시간 (차량&운전사 포함/아래 입장권 포함)
- 두바이 프레임 전망대
- 버즈칼리파 124층 전망대
- 로스트 챔버 아쿠아리움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내부에 위치)
- 팜 아일랜드 모노레일 편도(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에서 하차)


6. 2020 두바이 엑스포 가이드 (PDF)

메일로 요청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불포함사항



1. 국제선 항공료
*에미레이트 항공(EK) 이코노미 좌석 680,000부터 (2021.07.26 기준)

2. 개인 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하기)

3. 호텔 투어리즘 TAX(일박당 USD 5.48 / 체크아웃 시 직접 결제)

4. 상기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품목






메이커 소개


조연아(상품개발 및 영업총괄 책임)


현) ㈜야나트립 이사
현) Emirates 그룹 Arabian Adventures 한국 사무소 General Director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융합관광 전공 (석사 졸업)
서울시 관광 명예 홍보대사 (2013년/ 2019년)
야나트립 투어 & 액티비티 OTA 사이트 창업 (2015년)
한국국제협력단(KOICA) 관광분야 39기 해외파견 : 필리핀, 피지 (2008년 – 2010년)


<기타 수상경력>
- ‘17년 Batch21 스타트업 경진대회 본선 진출 및 미국 SOSV 투자유치(8만 불)
- ‘16년 관광벤처기업 선정
- ‘15년 미래 통신 과학부 아이디어 우수상 수상
- ‘12년 한국관광공사 주관 제2회 창조관광벤처사업 아이디어 우수상 수상
- ‘12년 서울산업통상진흥원 교육지원팀 공로상 수상
- ‘12년 연세대 창업지원단 기술창업아카데미 우수상 수상

<회사소개>


(주)야나트립은 한국 – 아랍 지역 관광 업체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랍지역의 숙박 • 교통 • 관광 • 골프 및 MICE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여행서비스를 취급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업체 DMC(목적지 관리 회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지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력과 재정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으로 With COVID-19 시대에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안전여행 서비스를 협력하고 있습니다. 


와디즈 펀딩 이유


장기간 팬데믹 상황으로 지친 여러분들에게 두바이 엑스포 방문을 추천합니다.  1년 연장되어 올해 개최되는 <2020 두바이 엑스포>는 세계 최대 규모로 각 나라별 국가관이 건축되었으며, 중동 최초의 월드 엑스포로 역사상 가장 기대할 만한 엑스포로 손꼽힙니다. 특히, 아랍에미리트는 현재 80% 가까운 백신 접종률을 자랑하며, 하반기에는 우리나라도 백신 접종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본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리워드 리스트


상품명 : [백신접종률 80%] 안전한 두바이 떠나요~ 4박 7일 자유여행 펀딩

요금 : 1인 1,390,000원 (성인/아동 요금 동일)





펀딩금 사용계획


소중한 서포터님들의 펀딩금은 여행 서비스 비용 외에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 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상품개발 비용으로 값지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서포터님들에게 편리한 여행서비스를 제공에 필요한 제반 비용으로 나머지 펀딩금을 사용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야나트립의 새로운 경험 그리고 새로운 여행이 국내 여행객들에게 많이 알려져서 성장할 수 있도록 서포터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야나트립이 되겠습니다.  


리워드 발송 정보


<[백신접종률 80%] 안전한 두바이 떠나요~ 4박 7일 자유여행 펀딩> 



발송 방법: 개별 해피콜 진행 > 출발 날짜 및 여행 상담 > 현지 예약 > 최종 확정 > 바우처 업로드 (당사 웹사이트)


 *예약 시 호텔 PCR 검사 요청에 필요한 여권사본이 필요하며, 각 요청자의 연락처와 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발송 일정: 예약 확정 후 72시간 이내 


문의 https://yanatrip.com/

    메일 :service@yanatrip.com/ 전화번호: 02 - 715 -6463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 엑스포에 울리는 "범 내려온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