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Oct 18. 2016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가을 티셔츠 스타일링

[ H스포츠=정혜숙칼럼니스트 ] 옷장을 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티셔츠들을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코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항상 우리들은 고민을 한다. 그럼 가을에 어울리는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대해서 공부해보자.


흔하디 흔하고 널리고 널린 수많은 티셔츠들을 하나뿐인 나만의 색깔로 스타일링 해보자!


STYEL 1. 가오리핏의 기본 무지 T



정말 무난한 가오리핏의 기본 무지 티셔츠는 사실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게 입을 수 있다. 하지만 그냥 코디해 입으면 밋밋하기 마련이니, 팬츠나 스커트에 벨트로 포인트를 줘보자. 


가오리핏으로 가벼우면서도 포인트를 준다면 길거리에서 쉽게 눈길을 끌 수 있을 정도로 패션이 뛰어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거기에 파우치나 핸드백까지 간단하게 들어준다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 완성^^


STYEL 2. 오버사이즈의 스트라이프 T



오버사이즈의 티셔츠들은 개구장이스러우면서도 귀여움과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그러므로 옷을 하의에 넣어 입어도 좋고 꺼내 입어도 좋다. 


하지만 자신의 체형과 느낌에 따라 어울리게 예뻐 보이는 방향으로 입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어떤 청바지와 매칭해서 코디해도 안성맞춤이다. 만약 바짓단이 조금 길다면 전혀 망설일 필요없이 밑단을 자신에게 맞는 가장 예쁜 길이로 접어 입으면 된다.


STYEL 3. 포근하고 귀여운 맨투맨 T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꼭 입어줘야 하는 맨투맨은 귀여움과 동시에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그래서 더욱 러블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스커트와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너무 긴 스커트 말고 무릎 조금 위로 올라오는 기장감의 스커트로 편한 옷이지만 은근슬쩍 여성스러움도 강조해보자.


맨투맨의 디자인이 무난하다면 무늬가 조금 들어간 스커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색상 또한 중요하니 날씨와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색상으로 잘 초이스 하길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정혜숙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만인의 컬러 블랙, 올블랙 스타일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