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Jan 17. 2018

컬러풀한 '비니'로 멋지게 코디하자!

비니 하나로 이용해서 헤어에 포인트를 주는 룩이다. 요즘에 비니로도 많은 포인트 룩이 완성이 되는 것 같다.      

비니의 경우에는 자신의 패션이 조금 부족하다 생각 됐을 때 비니를 쓰게 되면 되게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지는 그런 모습이 있다.     


그래서 이번 계기를 통해서 비니를 활용한 코디 법을 시작으로 어떤 비니 색상들이 있는 지도 한 번 알아보자.     

STYLE 1. 검은색 비니     



요즘에 너무 추운데 베이직한 색깔에 검은색 비니를 선택을 했다. 검은색 롱코트에 검은색 비니로 문안하게 매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검은색 색깔은 심플해 보일 수 있으니 이너 옷을 밝은 컬러로 입었는데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이 됐던 것 같습니다.      


요즘에 비니 룩이 한껏 유행이라 코드에 슬랙스까지 같이 함께 코디해주면 베이직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하게 보여질 수 있기에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STYLE 2. 노란 비니  


   

노란색은 아시다 시피 톡 튀는 색깔인데도 불구하고 요즘에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색상이기도 하다.


노란색 비니와 함께 코디는 어두운 색깔로 룩을 완성해봤습니다. 스트릿 브랜드의 비니인데 색깔이 정말 쨍하게 잘 나왔습니다.


요즘 형광색이 붐인 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를 썼을 때 톡톡튀게 연출이 되는 것 같았어요. 혹시라도 부담스러울 수 잇는 색감이니 도전 아닌 도전을 해봅니다.      


여기에 앞머리까지 넣어서 써주면 깔끔하고 걸크러쉬한 매력이 다 돋보여 지는 것 같습니다.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튀고 싶은 날 색감으로 시선잡기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STYLE 3. 빨간색 비니



빨간색 비니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깔 자체가 강하고 강렬한 것 같습니다. 빨간색의 장점이 얼굴빛이 하얗게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다가 매칭을 해도 화사하고 강렬한 게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어디에다가도 색감을 넣어놔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것 또한 포인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힙한 느낌에 스타일에 조거팬츠 후드 그리고 비니까지 써주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힙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것 같아 룩을 추천 합니다.     


글, 사진 김예경 칼럼니스트 (@)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에도 치마로 멋을 부려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