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씽크 3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씽크 Aug 20. 2020

규디~ 횻디~ 만난 날♡

청년시청자위원회 M씽크 7월 테마활동(라디오)

무덥고 푹푹 찌는 여름..

M씽크 3기 친구들의 눈과 귀를 적셔주기 위해..7월 테마활동은 특별히(?) '라디오'로 정했습니다!


음악이 함께 하고 DJ가 함께 하는 라디오라면..

M씽크 친구들의 지친 심신을 조금이나마 위로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었더랬죠.


이번 테마활동은 역대급!! 버라이어티 스케일을 자랑했는데요!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단체활동에 제약이 있다는 점..

제작진, DJ와의 스케쥴 맞추기가 어렵다는 점 등등을 고려해


A,B,C,D 총 4개조로 날짜를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Q.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고르시오(3점)

A조 :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아침 라디오

B조 :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퀴즈쇼 코너)

C조 :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feat. 유승우X오왠 LIVE 공연)

D조 :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feat. 울랄라세션 LIVE 공연)


장성규DJ냐 전효성DJ냐 아님 유승우냐..

어떤 활동에 들어가야 좋을지 모를 정도로 선택지가 매력적이었다는 후문이....

(ㅋㅋㅋㅋㅋㅋ민망하네요)


매 번 게스트는 달랐지만, 우리의 횻디(전효성DJ)는 M씽크 친구들과

세 번이나 심야 방송을 함께 하는 프로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ㅠㅠ

(이렇게 착해도 되는 거임??ㅠㅠ)


M씽크와 함께 발사되는 횻디의 잇몸미소


특히 '꿈꾸라'에 참여한 일부 친구들은 라디오 진행 현장을 직접 촬영해

영상 제작물을 만드는 솜씨도 뽐내주었습니다!! 


노래 나가는 타임에 짬짬이 횻디 촬영ㄷㄷㄷㄷ (정신없었겠다ㅜ)


이 밖에도 게스트로 나와준 울랄라세션, 그리고 유승우X오왠까지..

그들의 라이브를 초.근.접 거리에서 생생히 보고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세 차례나 M씽크를 위해 수고해 주신 전효성 '꿈꾸라'팀에는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ㅠ)


이날 울랄라세션이 PICK한 노래는? '행복한 나를~' (feat.에코)

   

전효성의 '꿈꾸라'가 저녁 8시 심야 시간대를 공략하는 방송이라면..

아침을 깨우는 방송은!  바로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아니겠습니까??


A조에 편성된 M씽크 친구들은 우리 규디를 보기 위해

아침 7시 반에 상암MBC를 찾았더랬죠!!


잠도 덜 깬 M씽크를 확실히 깨우기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쇼는? 방. 송. 출. 연.

재밌는 꽁트 드라마의 주연급으로 난데없이 캐스팅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규디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M씽크ㅋㅋㅋ (고생했어요^^)


이뿐 아니라 아침 막장 드라마의 엑스트라로

M씽크 친구들이 전원 방송 부스에 들어가기도 했는데요ㅋㅋㅋ

군중들의 수군대는 소리 연기(?)를 기가 막히게 해 주었다구욧^^ 


라디오가 끝난 뒤에는 제작진 분들과 아침식사를 함께 하는 시간이 마련됐는데요.


제작진 분들은 <굿모닝FM>에 대한 M씽크 친구들의 견해 내지 소감을 들어보고,

M씽크 친구들은 라디오PD나 제작 과정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각자 취업 준비 등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도..

아침시간과 심야시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M씽크 3기!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8월에 만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백파더 요리 수업이 꿀강인 5가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