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Greece Diar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ose in paris Aug 20. 2021

Greece Diary 02.

반짝반짝 윤슬



인생은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 아닐까.

나는 오늘 또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알게되었다.

나는 빛이 물 위에 반짝반짝 부서지는걸 좋아하네.

이런걸 윤슬이라 부른단다.

거 참 이름도 예쁘네.


나는 물 위에 반짝반짝 빛이 부서지는걸 볼 때마다

“와 이거 봐 진짜 예쁘다”호들갑을 떠는데,

지금까지 한 백번쯤은 넘게 말한 것 같다.


그런데 그 때마다 지겨워하지도 않고 계속

“그래그래 진짜 예쁘다” 해 주는 친구들 덕분에

나는 지치지도 않고 예쁜걸 예쁘게 보고있다.


요트 위에서 살고 있는 친구들이 부러워

“너희는 좋겠다 매일매일 이렇게 주위에

공짜 다이아몬드가 가득하다니!”라고 했는데,


사실 내 주위에도 공짜 다이아몬드가 가득하네.

매거진의 이전글 Greece Diary 0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