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iT코칭연구소 Aug 02. 2018

오은경 코치의 사소한 이야기

상자 안에 있는 자신을 인정하고 바라보게 되었다.

CiT코칭연구소는 높은 수준의 코칭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철저히 훈련 받은 코치만을 선발합니다. 다만, 코칭의 성과에는 코치와 코칭을 받는 고객의 '케미'라는 통제할 수 없는 변수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소하지만 철학이 담긴 코치프로필을 제공합니다.


1) 실제 코칭 고객들이 말하는 오은경 코치는?

(이윤희님 인터뷰 중 일부, 전문보기 : https://brunch.co.kr/@citcoaching/39 )

질문을 통해 자기안에 있는 답을 찾아주는 역할을 해주시죠~ 오은경 코치님은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 이십니다. 간단한 문자만 봐도 저를 응원해 주고 계시구나~ 저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는구나~ 가 느껴집니다. 

응원 문자를 받고 나면 에너지가 급속 충전된다고나 할까요~


2) 오은경 코치의 사소한 이야기 

♡코칭이란

코칭은 저에게 상자 밖으로 나오는 문이었어요.

남에게 피해 주지 않고 할 일 하며 그저 잘 살고 있다고만 생각했어요. 그런데도 무기력이 찾아오고 방향을 못 잡겠더라고요.


코칭으로 내가 쓰고 있는 필터를 스스로 발견하게 되었어요. 관념, 편견, 한계, 가치, 신념 등등. 상자 안에 있는 자신을 인정하고 바라보게 된거죠. 없다고 생각할 때는 보이지 않던 문이 있다고 생각하니 이제는 문고리가 보이더라고요. 문을 열고 나가고 싶은 동기와 열정이 끓어넘쳤죠. 같은 세상이지만 다르게 보였어요. 내가 바뀌니 세상이 바뀌는 걸 경험했어요.


나를 발견하는 기쁨과 설렘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있어요. 매일 여행하는 기분이에요.

♡나만의 코칭 매력 포인트

저는 사람을 좋아해요. 편견 없이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진심으로 소중하게 여기고자 함이 제 모토에요.


제가 변화를 시작할 수 있었던 건 거창한 꿈이 아니었어요.  지금 당장 할 수 있지만 못하고 있는 소소한 습관이었어요. 소소한 습관이 바꾼  삶을 선물해 드려요.


- 뜬금없이 찾아온 무기력

- 더 나은 삶을 위한 외로운 전투

- 40대의 방황

- 자녀와의 소통

- 사춘기 청소년


3) 경력/이력

전. 어학원장

현. 에코코칭 대표

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 KPC

카페 <소소한 습관의 힘> 운영

코칭 신청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고 행동하게하는 '질문의 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