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Feb 14. 2022

두근두근 공룡 박물관

오늘은 저의 베스트프렌드 젤리캣 용이가 어떻게 저와 만나게 되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두근두근

공룡박물관에 간다고요?!?

제주에도 하나 있는걸로 알아요.

너무 궁금합니다.

아빠는 늘 그런곳을 지나치시며 저런델 누가 가냐며 왜 있는지 모르겠다 하셨는데 당신이 가시겠어요 ㅎㅎ


너무 웅장하네요


거대한 공룡뼈가 보여요

우와 브라키오사우르스 공룡알이에요.

만약 공룡알이 아직도 남아있다면…

가만 용이도 브라키오 사우르스를 닮았던데?

정말 크네요.

풀만 먹어도 덩치가 참 커요.

저도 공룡처럼 쑥쑥 자라게 채소를 잘 챙겨먹을게요.


아빠가 용이가 태어나는 과정을 설명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공룡은 바로 알에서 태어난데요.


이로 요렇게 말이죠!!

앗! 내친구 용이가 알을 깨고 나왔어요.

머리부터 나왔네요~

용이야~

너 공룡이었구나

용이야~ 사랑해^^

우리 재미있게 노올자^^

헤헷!

요건 제 내복인데요.

공룡 친구들 엄청 많죠?

남자아이는 공룡을 너무 좋아한다고 벌써부터 저의 취향을 정하신 아빠.

하나하나 어떤 공룡인지 설명해 주셨답니다.


오늘은 공룡옷을 입고 용이와 함께 잘꺼에요!

모두들 굿나잇!

매거진의 이전글 두근두근 시장구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