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물딱이 Jul 31. 2020

<기술사, 사업, 글쓰기 사이에서>

나는 과연 어디에

한동안 나이 한 2주 공부하던 기술사 공부를 손놨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잘하는 일과 돈이 되는 일 사이에

고민이 많은 요즘ㅡㅡ

글쓰기를 하고 싶은데(소설보다 에세이, 칼럼 류 쓰기를 좋아함)

또 사업구상도 잠깐해서 스타트업 사업계획서도 냈었다가ㅋ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나의 삶의 고민이 생긴 시기


애들은 잘 큰다 쑥쑥

케이크를 좋아해서 카페가면 그릇을 긁을정도

둘이 사이가 너무 좋고

또 친구들이랑도 끼려고 같이 뛰어다니고


너무 마지막을 겁내기보다

지금을 충실히살자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텅 빈 옷장 앞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