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물딱이 Mar 20. 2021

요즘일상+내가 좋아하는 일

유투브 시작ㅋㅋㅋㅋㅋ

요즘은 애들케어 하면서 산다
7시에 일어나서 아침차리고 같이 손잡고 어린이집 9시 등원하고
월화수는 은♡언니랑 둘레길 만보 걷고 점심먹기도 하고
목요일은 조정화코치님 커리어강의듣고
금요일은 쌍둥이 번갈아가며 1:1 데이트 하며 오전시간 끝.

오후에는 3시반에 하원해서
집에와서 씻고 간식먹고
4시반 태권도 학원 보내고 6시 넘으면 저녁 해먹고 학습지 조금하고 있으면 남편 퇴근해서 와서 같이 수다떨다 씻고 남편이랑 애들 잔다.

그럼 나는 한시간정도 노래듣거나 유투브 좀 보고..

애들이랑 나랑 데이트 하는걸 늘리니 운전이 늘었다. 서울 독산동도 운전해서 다녀오고 서수원 이마트나 농협도 비와도 운전해서 가서 키카도 가고 밥도 먹고 장도 보고 온다. 안산도 다녀왔었음ㅎㅎㅎ

요즘 워크샵들으면서 내 소명의식.. 내가 하고싶은 일에 대해 생각해보고 있다. 나는 어릴때부터 책을 좋아하고 작가가 꿈이었고 시쓰는걸 좋아했고 그러면서도 현학적인 것보다 구체적으로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과학자, 소아과의사, 간호사, 수의사, 선생님도 꿈꿨고 대학교 와서는 산업기자, 기술직공무원, 애널리스트, 해외취업, 현대자동차 입사, 좋은 엄마를 꿈꿨다.

지금 아내이자, 두아이의 엄마이자, ♡♡시공기업의 일원인 지금

내가 좋아하는 일을 생각해보고 있다.
1. 창조적이며 구체적으로 도움을 주는 일
2. 다른 사람이 들으면 좋은 영향을 줄 글이나 말을 하는 것
3. 내 가족, 주변인을 챙기고 북돋아주는 것
4. 논리적이며 설득적인? 글을 쓰는 것
5. 믿음직한 좋은 자료 수집하는 것

이런거???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브런치도 쓰려고 있고 유투브도 1개 업로드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이 앞으로 너무 주눅들기보단 조금 더 즐겁고 자신있기를 바란다:-)

작가의 이전글 격렬히 4년 놀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