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쉐프 Apr 25. 2016

쒼나는 제주도 여행 쓰리

이번에는 월정리 카페 여행~

토요일.. 비가 온다고 하였는데..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조금 오기는 함)

그래서 제주도 개발자의 로망인 바다 보며 코딩하기를 목표로 잡고

렌트를 한 뒤에 떠났습니다~~ 월정리라는 곳으로요!

파란점이 월정리입니다~

월정리에 도착~~~

날씨는 흐렸네요..ㅠ.ㅠ.. 그래도 비는 오지 않았네요 ㅎㅎ


자! 목표 카페는~~ 월정리에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고래가 될 카페"를 가기로 마음먹었죠!

그러나... 아래와 같이.....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여행에 이어.. 이번엔 공사 중이네요ㅠㅠ 

고래가 될 카페는 공사중~

그래서 그 주변에 있는 봉쉡 망고! 를 갔어요(뭔가 신게 땡겼네요 ㅎㅎ)

망고 오리지널을 주문!!


봉쉡 망고의 인테리어~ 즐감이요!


외국 드라마 보면 집에 가족사진들이 많던데.. 그런 느낌?!


벽에 글씨도 쓰여있고 조명들도ㅋㅋ 바구니가...ㅋㅋ


해바라기 그림도 보이네요 ㅎㅎ 


요런 아기자기한! 소품들~


음료수가 나와서 냠냠~맛있었어요! ㅎㅎ


앗! 밖에 나왔는데 요런 또~~ 이런 것들이 ㅎㅎ


망고주스를 먹고 나서! 뭔가.. 개발을 하기에는 뷰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그래서~~ 커피숍을 다시 찾았습니다.


"제주 맑음"이라는 카페인데요 막상 가보니 식사를 많이 하고 있던 곳이에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한번 가볼만할 것 같아요! ㅎㅎ 


요런 뷰를 가지고 있어요! 날씨가 화창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ㅎㅎ


커피를 한잔 시키고!


개발을 하였습니다! 앞의 뷰를 보면서요! 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요렇답니다 ㅎㅎ


조명! ㅋㅋ 


그러고 나서 몇 시간이 흐른 뒤!! 배고파서 먹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돔베고기 관련 집이 있었는데

마침! 고기가 없다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닷가를 보며 개발하기 미션 완료!

끝~=3=3=3


작가의 이전글 쒼나는 제주도 여행 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