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쉐프 Apr 02. 2016

쒼나는 제주도 여행 투

이번엔 진짜 벚꽃 여행기~!!


벚꽃을 보기 위해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찾아갔습니다. ㅋㅋ 

사실.. 그 근처로 가다가 발견해서 주차를 한 뒤 카메라를 들고 벚꽃을 맞이하러 나갔습니다.

산책 중이신 아저씨와 누렁이~


요 녀석은 뭔가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파이팅!이라고 응원해주고 싶네요


자! 이제 꿀벌 찾기~~ 어디 숨어있을까요? ㅋㅋ 


눈꽃을 연상케 하는 벚꽃이네요. 겨울에 반드시 한라산을 가봐야겠어요! 


꿀벌 찾기 2 ㅋㅋ 


꿀벌 찾기 3 너무 쉽죠잉?


꿀벌 찾기 4 등잔 밑이 어둡다고들 하죠!


푸른 하늘과 어울리는 벚꽃! 봄나들이 제대로 했네요ㅋㅋ


동영상 투척!


전깃줄이 아쉽네요ㅠ


제가 걸었던 길이에요!



시크한 치킨 ㅋㅋㅋ 


뜨거운 태양을 가려주는 벚꽃!


주변을 돌아다녀보니.. 여기도 올레길이었어요;


그러고 나서 크림빵이 맛있다는 카페를 찾아갔네요 해안도로에 있었어요!


우리의 갈매기군!


프랑스 남자와 한국인 여자분이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더군요ㅎㅎ 


전체 뷰! 앞에 멋지게 주차한 차가 제가 타고 간 차예요 ㅋㅋ 


오 마이 갓.. 4월 2일인데.. 아직 휴업 중이네요 ㅠㅠ 


오전에 농구를 뛰고 꽃을 보러 떠났더니 너무 X10 힘들어서 치킨을 사 먹었네요

간장 치킨인데 감자와 떡볶이 등이 같이 들어있어서 양이 너무 많네요ㅋㅋ;

그 치킨집의 이름은 시장 통닭!! 배고파서 그런가.. 맛났네요 ㅋㅋ


즐거운 제주도 여행!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살아가고 싶네요.

 - 끝 -

작가의 이전글 당신의 하루는 어떤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