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천개 Dec 22. 2023

돈 잘 버는게 재능? No!

'요령'입니다


글천개 

친구분들 

한 분 한 분 

메리 크리스마스!!!!!!!



글천개입니다.

지구상에 돈 버는 고민 없는 사람이 있을까? 



없을 겁니다. 당연히 저도 자유롭지 못하구요. 

그럼 왜 많은 사람드리 돈 때문에 고민할까?



돈이 지금보다 많아지면?

첫째, 지금보다 기분이 좋아진다!

둘째, 지금보다 건강이 나아진다!

셋째, 지금보다 내 가족이 덜 고생한다!



결국 현재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어서 

돈 돈 그러는 것 같습니다.



다른 이유들도 많겠지만 저는 속물이라 위 처럼 생각해요.



다만 어떤 대단한 방법을 알았다고 해서 하루 아침에 

이런 돈 고민을 100% 없애주진 못할 겁니다. 

(살아보니 그렇잖여ㅠㅠ)



그러나 대폭 줄여주는 '요령'이라는 놈은 있습니다!

아무리 난이도가 높아도 반드시 있어요ㅎㅎ


그 요령에는 총 3가지 요소가 있는데요.

오늘 이것들을 글천개 친구분들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월 수천만원 이상 버시는 분들은 해당 사항없구요ㅎㅎ


그럼 내용 미리보기! 입니다^^ 


1. 아이템 : 내 아이템이 좋은 아이템인가? 아니면 나쁜 아이템인가?


2. 방문자수 늘리기 : 이것만 해결해도 숨통이 트이겠는데..


3. 구매율 높이기 : 고객 심리를 들었다 놨다 하는 글 10초만에 이해하기!



영상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모조리 답변(이라고 쓰고 편향된 의견) 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친구분들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신나는 성탄절 보내세욧!!

건강하시고요 ^______________^





매거진의 이전글 글이 도저히 안써져서 돈을 못 벌고 있다고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