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천개 Jun 29. 2024

10억 버는 사업 아이템 만드는 법

나는 주말마다 10억버는 비즈니스를 한다

글천개입니다.


내가 지금 하는 게 

-돈 버는 사업 아이템이 맞는지?

-또는 돈 버는 상품 자체가 없어서 고민이시죠?




이 고민을 현실적 & 과학적으로 해결해주는 

비즈니스 북스의 신간 소개해드립니다.


<나는 주말마다 10억 버는 비즈니스를 한다> 

"따라 하면 누구나 사업 천재가 되는 연쇄 창업가의 주말 사용법"



"10억 버는 사업 아이템, 10분 만에 10개 만드는 법" 이라는 표현이 이 책에 나옵니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


제가 2번 읽어보니

충분히 여러분께 소개드려도


욕 안먹고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서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 :)


그럼 이 책

<나는 주말마다 10억 버는 비즈니스를 한다> 

과 함께 10억 버는 주말 보내세요!


비즈니스북스 신간 <나는 주말마다 10억버는 비즈니스를 한다> 설명 영상
작가의 이전글 글쓰기가 어려운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