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깨지 Oct 25. 2021

나는 최선을 다한 삶이었어요.

내일 만약 내가 죽는다면 한마디 내뱉을 수 있다면


‘ 나는 최선을 다한 삶이었어요.’


더 내뱉을 수 있다면


대단하지 않았어도 평범하진 않았어요, 재미있었어요, 나는 만족해요.’


라고 그동안 나를 지켜본 한 사람이라도 있다면 이야기하고 싶다.


작은 것에 행복하고, 하고 싶은 일엔 용기를 낼 줄 아는 내 모습으로 살아지고 있는 이 삶이 부족하진 않으니

 앞으로 계속 자기 위로가 아닌 자기 응원을 하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 사치 그리고 잠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