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명서재 Jun 02. 2022

나도 염미정처럼 나를 사랑할 수 있을까?

나의 감정 해방일지 - 드라마는 끝났지만 해방클럽을 이어간다면?

나의 감정 해나의 감정 해방일지 - 해안녕하세요 김세정입니다.


 2021년 6월 8일에 제 첫 책 <감정에 휘둘리는 당신을 위한 심리수업>이 출간되었어요. 작년 몇 개월 동안 나름 홍보했는데 역시 마케팅이 쉽지 않더라고요. 제가 SNS를 적절히 활용하지 못했고요. 제 책이 그동안 방치된 아이였지만, 1주년 기념으로 글 올려요. 재밌게 시청했던 <나의 해방일지>를 보다 갑자기! <나의 감정 해방일지>를 적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제 책을 활용하시라고 이렇게 또 홍보합니다. 출간일인 6월 8일에 대학교 줌특강 있어서 드라마 잠깐 언급하려고요.



제 책에 '질문을 통한 자기치유'가 있으니까요. 그 질문에 답하다 보면, 나의 핵심감정에서 해방될 거에요!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마지막 장면에서 염미정(배우 김지원)이 해를 등지고 환하게 웃는 표정처럼 아주 홀가분하게요.



이미지 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방클럽을 이어간다면?방일지 - 해방클럽을 이어간다면?나의 감정 해방일지 - 해방클럽을 이어간다면?































작가의 이전글 호수의 일 - 이현, 창비(202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