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밍A Mar 19. 2022

[인생첫책출간]
어제는슬펐지만오늘은잔잔하게

안녕하세요 카밍A(저자 : 정지현)입니다. 


제 소소한 공간을 들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쑥스럽지만 좋은 소식 하나 전해드리고자 해요!


저는 2021년 1월부터 6개월간 저의 마음을 담은 글을 쓰고, 7월에 계약되어, 

오랜 시간 끝에 저의 인생 첫 에세이책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 치유 에세이 :

"어제는 슬펐지만 오늘은 잔잔하게"

* 공식 출간일 : 2022.3.23




저는 그저 평범한 직장인이었어요.

하지만 예기치 않은 부모님 간병으로 하루아침에 회사를 퇴사하고 보호자가 되었지요.


어떻게 보면 어느날 갑자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셈이죠.

멈춘 일상을 살아가다보니, 저도 환자못지 않게 마음이 멍들어가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인지하지 못했던 세상을 마주하고, 또 인생에 대해 처음으로 되돌아보게 된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사람이 너무 힘든 시기를 겪다보면,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한 답답한 마음과 복잡한 감정으로 쉽게 우울해진다고 하죠.

제가 그랬습니다.


그래서 저만의 마음 치유법을 찾아 어두운 터널같은 시간을 버텨왔던 것 같아요.


제 이야기는 어느 드라마에서 나오는 특별한 이야기는 분명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저마다의 힘든 고난의 시기를 겪듯이, 저도 그러한 시간을 겪은 것 뿐이라 생각해요.

물론 정도의 차이는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요.




우리가 살아가는 지친 삶에, 갑자기 파도가 몰려오는 것처럼 마음이 힘든 시기가 찾아올 때

저는 제 경험을 통해 분명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 잔잔한 강물처럼 평온한 순간은 이어서

반드시 찾아온다는 것을 믿습니다.


제 글이 지금을 힘들어하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공감과 따스한 위안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건강한 심신으로 지금의 삶을 사랑하며 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진솔하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신다면 너무나 감사드릴 것 같네요 ^^


제 글이 너무 슬프지만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슬픔을 털어내고 환한 빛을 보고 있는 중이거든요!




참, 이번 책에 제 그림이 표지로 선정되어 들어가게 되었어요.

제가 가장 힘들 때 그림 페인팅이 굉장한 치유와 힐링이 되었거든요.


솔직히 전문적인 화가는 아니지만, 색채 페인팅을 하면서 마음이 굉장히 편안해졌던 것 같아요.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그렸던 그림 두장이 영광스럽게도 표지 시안 앞뒤로 들어갔습니다.






책은 인터넷 예약 판매로 현재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매처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이 응원해주신다면 제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예스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8239063

*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78894937&orderClick=LEa&Kc=


*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91062681



* 인터파크

https://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aNo=001&sc.prdNo=354604801&bid1=NMB_SEARCH&bid2=kbook&bid3=01&product2020=true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저도 인생 2막을 살아가고 싶고,


많은 분들에게도 각자의 "인생봄날"이 찾아오기를 바래봅니다.

아픔,슬픔없이 무탈한 잔잔한 삶을 살아가세요!


"오늘도 잔잔하게 ! "






감사합니다.


#에세이출간 #치유에세이 #가족에세이 #힐링에세이 #지성사 #출판사 #카밍A #정지현작가 #에세이스트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브런치작가








작가의 이전글 나이들수록 자주 만나게 되는 이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