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욱상 Oct 10. 2021

자기소개

1) 이름과 나이와 사는 곳, 직업으로 소개하는 자기소개

의 이면에는 내가 이 정도 수준의 사람이라고 하는 배경이 깔리게 된다.


2) 명함 한 장으로 내가 누구인지 설명할 수 있는 건 너무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이다.


3) 내가 누구인지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만 했다.

모른다고 한다. 그래서 도전을 한다. 찰흙 만지듯 점점 모양이 잡혀가는데 그러다가 떨어뜨려 모양이 망가질 수도 있고 맘에 안 들고 성질에 못 이겨 다시 짓이기기도 한다.

불안한 마음에 이리 휘적 리 휘적거리는 중이다. 무슨 모양이 나올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4) 나의 수준과 철학을 함께 소개하는 방법은 없을까.


예시)

안녕하세요 저는 명석한 두뇌와 약 X조원의 자산을 활용하여 아프리카 친구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깨끗한 물을 생산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사람입니다.


 백이 현실이 되길



매거진의 이전글 놀부보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