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Apr 17. 2024

순천시, 관광 도시를 넘어 체류 도시로

2024 숙박 요금 할인점 지정·운영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2024년 국가정원 개막에 발맞춰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한 ‘2024년 숙박요금할인점’운영 참여업소를 다음 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숙박요금할인점’으로 지정된 업소는 관광지 당일 입장권 소지자 및 시 주관행사 참여자 등 순천을 찾는 관광객에게 기존 숙박요금의 10% 이상 자율 할인을 제공하게 되며 해당 업소를 이용하고자 하는 관광객은 순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업소 확인 후 전화 예약하면 된다.

숙박 예약 사이트를 이용한 할인이나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지원되지 않는다.

시는 이번 숙박 요금 할인점 운영에 참여하는 업소에 대해 전국 시·군·구 홍보 및 시 홈페이지와 순천 여행 SNS에 게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숙박 요금 할인점 지정을 통해 체류형 관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숙박업소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순천에 머무르는 관광객에게 청결·친절·안심 숙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161

안병호 기자

작가의 이전글 순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그림책교육지도사 교육생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