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Nov 29. 2024

순천농협, 정성을 담은 ‘사랑나눔’ 김장행사

지역 내 고령조합원 및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행사

[순천/전라도뉴스] 순천농협(조합장 최남휴)이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 370박스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29일,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진행된 "2024년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순천농협 임·직원, 여성조직연합회 회원, 다문화가정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순천농협은 이날 담근 김장김치 약 370박스(5kg)를 지역 내 고령조합원과 다문화가정에 전달함으로써 사랑을 나눴다. 김치를 받은 조합원들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순천농협 최남휴 조합장은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김장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순천농협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는 지역농협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장행사는 순천농협과 여성조직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준비했으며, 농협 임·직원들과 다문화가정도 적극 동참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순천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나눔을 통해 지역공동체의 든든한 지역농협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Tag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안병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