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집착하는 아마존
전략적 테스트를 통해 아마존이 성장하는 데 기여한 세 가지 원칙
아마존이 미래를 구축하는 데 기여한 세 가지 원칙
아마존이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한 네 가지 원칙
아마존의 확장에 기여한 네 가지 원칙
리더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리더는 고객의 신뢰를 얻고 유지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일합니다. 리더는 경쟁사를 주시하지만, 고객을 가장 중시합니다. p. 101
개인 고객들은 낮은 가격, 최상의 선택, 빠르고 편리한 배송을 중시합니다. 우리는 소매업에서 이러한 고객 요구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을 거라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10년 후 고객들이 더 높은 가격, 더 적은 선택권, 더 느린 배송을 원할 거라고는 도저히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고객 경험 기둥의 지속성을 믿기에 우리는 그 기둥들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투자를 과감하게 진행합니다. p. 103
한국의 아마존, 쿠팡
소셜 커머스로 출발한 쿠팡이 태생적 한계를 넘고 이커머스 업계 2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12일 업계에 ...
blog.naver.com
그가 보는 것을 보고 그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그의 뇌를 카피하라
"더 멀리 나아가고,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성공적으로 실패하라." - 제프 베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