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주은 Mar 09. 2024

푸바오사랑해♡30일프로젝트ep.9

푸바오사랑해song 작곡하다.

<제목:푸바오사랑해♡>
*작곡-이주은
*작사-이주은
*피아노-이주은

*성악-강정원

*플룻-오아라

푸바오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담아..
푸바오사랑해송♡을 만들어보았다.
오늘 촬영했다.
울면서 만들었다..

처음 만들어 보는 노래.첫 작곡.

푸바오 넘넘 사랑해♡
푸덕이 모두에게 힘이 기를 바라며...

<가사 내용>
사랑해요,푸바오 나의 친구. 보고 싶어요.
고마워요, 잊지 않을게요. 나의 푸바오.

할아버지, 정말로 감사해요. 행복했어요.
엄마 아빠도, 동생들 사랑해요.고맙습니다.


https://youtu.be/vOcf8M_lRX8?si=VBjGUZs8cyD87mtn


#푸바오#바오패밀리#fubao#ilovefubao
#liebefubao#ilovebaofamily#판다월드
#liebefubao#ilovebaofamily#ebs#푸바오송
#ebs판다월드사육사님인터뷰#푸바오사랑해

#푸바오쏭#푸바오주제가#푸바오주제곡

#Ilovefubaosong#푸바오사랑해쏭

작가의 이전글 푸바오사랑해♡30일프로젝트ep.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