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정 Feb 17. 2022

나의 사랑을 색깔로 표현한다면?

50가지 컬러테스트로 보는 속마음읽기(성격심리, 색채심리)

나와 어울리는 러브컬러 찾기


나의 사랑을 색깔로 표현한다면 어떤 색깔일까요?




오늘 나의 러브컬러를 찾아볼까요?


나의 러브컬러를 찾는 방법

1. 나의 눈에 띄거나 좋아하고 마음이 끌리는 색을 3가지를 선택하여, 순서대로 3개의 하트에 색깔을 적어 주세요.

2. 하트 옆에 내가 고른 색깔의 하트에서 떠오르는 이미지를 하트 옆의 화살표 안에 5개씩 적어주세요.

(예: 바다. 촉촉함, 신선함, 향긋함, 연약한, 새침한, 달콤함, 장미꽃 등등 내가 선택한 색깔과 어울리는 이미지를 적으시면 됩니다.)

3. 하트의 순서대로 선택한 색깔이 주는 의미가 무엇인지 다음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어요.

4. 12가지 색상표에서 내가 선택한 색깔을 보면 나의 성격과 연애스타일, 강점과 약점, 어떤 사랑을 하는 타입인지 알 수 있어요.



어때요? 재미있으셨나요?


이 내용은 "남준혁 멀리하기 규칙"(정진 글, 일루몽그림, 책고래출판사)이라는 '로맨스동화'에 단예쌤이 부록으로 올린 '러브컬러 찾기' 심리테스트랍니다.




이 내용은 단예쌤이 운영하는 마음에듀에 저작권이 있어요.

마음에듀는 색채심리, 미술치료, 미술교육, 심리상담, 성격유형 등등 마음을 읽고 문화예술 관련 교육을 하고 마인드코칭을 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랍니다.^^ 여러 자격과정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요....





작가의 이전글 스칼렛 오하라는 알고보면 물감이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