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캔디 Nov 16. 2023

엔프피만 존재하는 세상1

엔프피만 남기고 모두 멸종했다..??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매일 매일 단편 인스타툰만 그림을 그리게 되어서

이번엔 시리즈물로 기획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번화는 엔프피만 남기고 모두 멸종한 세상 속 각색한 스토리입니다.

극 F인 저는 정말 가끔 T인 사람들이 미워질 떄가 아주아주 가끔 있지요


그렇다면 이 지구상에 모두 극 F인 엔프피들만 남았다면 어떤식으로 돌아갈까

생각해보다가 만들게 된 스토리입니다.


바야흐로 때는 3024년

다양한 MBTI 동물들이 살아가던 지구란 별에서


갑작스럽게 이변이 생겨서

엔프피 뺴고는 모두 멸종해 버렸다.

벼락을 치는 신이 나타나서 INTJ , ENTJ, 모두 T와 J중심으로 멸종해버렸다.


이변이 생기고도 어찌어찌 특유의 공감력과 예민함과 더불어 적응력이 강한

엔프피들은 캔디 후손까지 모두 다 살아남게 되었다.

캔디의 친구들도 모두 엔프피들만 살아남게 되었따.


엔프피 캔디가 엔프피 앙큼이에게 안부전화를 했다.

“앙큼아 요즘은 뭐해?”

“ 나..? 전화와서 이제 일어났지 ”

머리가 부스스한 채 말했다.


그렇게 두 엔프피 친구들은

각자 하고 싶은 말을 3시간 동안 하게 된다.

캔디왈 “아니 들어봐내가 진짜 어이없던 일이 있는데…”

앙큼왈 “ 아 응응 그런데 우리 엄마가 말했는데..”


그래도 대화가 잘 되는 아무 문제가 없는 세상이라고 생각했다/

캔디 ”호호호“

앙큼 “하하하”



그런데..






작가의 이전글 엔프피와 인프피 구별하는 확실한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