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밍봉봉 Nov 11. 2023

당신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너무너무 궁금해서 잠이 안 오거든요!




독자님 안녕하세요!


[퇴사하고 공방합니다]를 쓴 블루밍봉봉입니다.

책을 통해서 저의 퇴사와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속속들이 당신에게 나누어 드렸어요.


저의 이야기를 읽어주신 당신!

블루밍봉봉이라는 사람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몹시도, 몹시도 궁금해요.


시간이 되실  아래 13가지 질문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남겨 주시겠어요?

댓글도 좋고, 이메일도 좋습니다.

(bloomingbonbon@naver.com)​


한두 개 질문에 대한 답변도

짧은 단답형 답변도

모두 제게 큰 힘이 될 거예요!





1.

저와 가장 어울리는 단어 5개를 적어주세요.​


2.

제가 가장 잘하는 일과 못하는 일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

제가 어떤 일을 할 때 가장 행복해 보이나요?

4.

저와 가장 어울리는 직업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그 이유도 궁금해요.

5.

제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6.

저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7.

저의 단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8.

저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9.

혹시 제가 가진 것 중 부럽거나 갖고 싶은 게 있나요?​


10.

당신은 어떤 순간, 상황에 저를 만나고 싶나요?

11.

제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콘텐츠를 만든다면

어떤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이 구독하고 싶을까요?

12.

10년 뒤 제가 어떤 삶을 살고 있을 것 같나요?

13.

당신에게 저는 어떤 존재인가요?


​​




소중한 당신의 답변을 기다릴게요!



작가의 이전글 그 아까운 회사를 그만두고 공방을 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