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ewniyo Nov 17. 2023

여행

현지인의 지루한 인생

여행에 대해 갈망했어

시간이 있으면 돈이 없고

돈이 있으면 시간이 없는

나의 현실에 불만을 토했어


엉망진창인 현실을 뒤로 한채

떠났어, 떠나야했어, 그래야했어

그런데 마음이 편하지 않았어


나의 현실은, 나의 여행에 도움이 되지 않았어


나에게 새로운 삶을 주는 여행이

거기를 오래도록 살고 있는 너에겐,

현:지인에겐, 지:루하기 짝이 없는 인:생이란 걸


너에게 나의 삶이 여행이 될 수 있을까

나에게 너의 삶이 여행이 될 수 있을까


지루하기 짝이 없는 나의 하루가

너의 하루에 더해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다면


나는 나의 여행을 사랑하겠어


작가의 이전글 여행 계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