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ewniyo Dec 06. 2023

평범한 사람

특별했던 사람

평범한 사람. 지극히 평범한 사람

그런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준 사람


그러나 더 이상 특별하지 않은 사람

시간이 지나 익숙한 사람이 되었고

시간이 지나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결국 나는, 평범한 사람이었다.

특별하다고 착각했던 것일까

그 순간엔 특별했던 게 맞을까


특별한 사람이 되고싶다.

특별했던 그 시간대로 가고 싶다.

특별해질 그 시간대로 가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