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빠른거북 Apr 26. 202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가입 왜 안 해요?

통신사 LGU+ vip 고객 - 무조건 하세요! 안 하면 손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 월 4900원 유료제품.
* 웹툰, 웹소설, 영화 VOD, 뮤직,  MYBOX(과거 네이버 클라우드, 엔드라이브),  오디오 북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 가능.
* 쇼핑시 적립금 혜택도 훨씬 많음.

☞ LGU+ VIP  이상 고객이면 무료 가입 가능.
☞ LGU+ VIP 고객은 무료 가입 가능한데 저는 어디서도 이 사실을 알려주는 사람을 못 만났어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정보라 저처럼 정보를 얻지 못해 또는 알지 못해서 사용하지 못하는 분이 계실까싶어 글 씁니다.


작년 12월, 2년의 약정을 끝내고 핸드폰을 바꿨다.

기존 sk를 쓰다가 통신사변경시 핸드폰 기계값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lg로 바꿨다.

(대부분 그렇지 않나요?)


sk를 오래 써서 할인 혜택이 있는 것도 아닌지라 어떤 통신사도 상관없었고 핸드폰 기계값이 싸서 lgu+ 을 이용하게 됐다.


멤버십 혜택은 sk가 제일 있다고 믿었고 실제 lgu+로 오니 막상 쓸게 없었다. (파리바게트가 전부...)



보통 통신사 번호 이동으로 개통 시 가장 비싼 요금제(vip혜택 적용)를 180일 정도 사용해야 하며 잘 보지도 않은 유료 부가서비스가 옵션으로 되어있다. (나의 경우 U+영화어플도 강제 가입이다.)


그래도 핸드폰 싸게 샀으니 6개월은 참고 써야겠다 생각했다. 

그렇게 4월이 됐다. 5개월이 지났는데 알게 된 사실. (하 늦게 알아 눈물이 난다.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네이버 쇼핑을 정말 많이 하는 사람이다.)



LG U+ vip 고객이다 & 나는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한다. 

그렇다면 무조건 가입하세요.

매달 연장 가능하므로 vip 유지해야 하는 기간은 꼭 하세요. (저는 4번 놓치고 2번째 하는 중입니다. ㅠㅠ)



1. 적립금을 무진장 더 줌. (빨간 네모 박스 보기)


네이버 쇼핑 시 제품 구매 후 적립금을 주는데 멤버십 고객은 훨씬 더 많이 준다. 필자의 경우 jbl 블루투스 10만원 사고 멤버십 플러스 고객이라 적립금 9천원을 받았고 아가 용품인 졸리 점퍼를 10만원 정도에 구매 후 적립금 8천원을 받았다. 그래서 네이버 쇼핑을 주로 하는 나는 벌써 적립금이 2만원을 넘었다. (사실 이미 사용하고 다시 모인 적립금이다.)


☞ 물론 구매 확정 클릭 후 사진과 함께 10자 이상 간단한 후기 쓰면 되는데 진짜 1분도 안 걸려요.



2. 유료로 이용하는 ott (티빙) 무료 이용 또는 네이버 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 등등 혜택이 더 있음.

1. 다른 혜택   2.현재 필자가 사용중인 혜택의 상세내용


나는 네이버 클라우드 용량을 매년 결제하는 것은 부담되어 30G 다 사용하고 나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다. 용량을 10G 이런 단위로 살 수 있다면 샀을 텐데 못 샀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하면 이것도 무료 용량 업그레이드! 지금 42G째 무료로 쓰고 있다. (OTT, 티빙은 원래 결제해서 보고 있어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는 방법은!!  

아주 쉬워요.


1. lg 멤버십 어플 실행

2. 오른쪽 상단 작대기 누르고

3. vip 특별 혜택 누르기

4. 상단의 네이퍼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클릭

5. 빨간 박스에 자신의 고유 시리얼 넘버 기억

6. 멤버십 이용권 받기 클릭 후 입력

7. 멤버십 가입 끝



어차피 돈 주고 사용하는 비싼 요금제 이렇게나마 혜택 받으시길 하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


저처럼 무료가입 가능 한 사람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네이버로 쇼핑 은근 자주 하게 되는데 적립금 정말 많이 준답니다.

그래서 비슷한 가격이거나 좀 더 비싸도 저는 네이버로 사요. (물론 구매 확정 클릭 후 사진과 함께 10자 이상 간단한 후기 쓰면 되는데 진짜 1분도 안 걸려요.)

상품마다 포인터 더 주는 게 다른데, 저거 받으면 진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혹시나 저처럼 모르시는 분 있을까 적어보았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실은 안 사면 이득인데.. 그렇지만 사도 이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