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rdinary 박사엄마 Jan 05. 2022

스케치북

9살 10월의 솜

심심할 때 난 그림을 그린다.

나의 커다란 스케치북

나의 스케치북은 굉장히 알록달록하다.

하지만 나의 스케치북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나의 눈이 그림을 그릴 것이고 나의 머리 속이 스케치북이다. 


스케치북.

심심할 때마다 펼쳐 보는 스케치북.


- 9살 10월 솜이의 창작노트에서 - 


매거진의 이전글 무지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