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알파카동생 Oct 30. 2019

[쇼핑몰 브랜딩]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

쇼핑몰 전문제작 런치팩 Bxlab(브랜드 연구소)에서 작업했어요~ 

아기옷 스타일링 인플루언서 쇼핑몰, 다미컴퍼니 제작 / 브랜딩 사례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쇼핑몰 전문 제작을 진행하는 런치팩 Bxlab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이번에 제작한 아기옷 쇼핑몰을 꼭 한번 자랑하고 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 제작 / 브랜딩



이제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를 통해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하는게 낯설지 않게 느껴집니다.

생활 속에서 실제로 활용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인지 다른 분야보다도 패션이나 뷰티 쪽에서 많은 호응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진행한 프로젝트는 인스타그램 아기옷 분야에서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한 대표님의 쇼핑몰을 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의욕있는 대표님과 비전을 공유하며 작업하니 빠른 시간 안에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


사이트 컨셉, 로고 디자인까지 함께 진행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으로 작업했습니다.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 메인화면, 감각적인 로고와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다미컴퍼니가 인기 있는 이유, 실제로 아이에게 스타일링한 그대로 판매하니 신뢰도가 높을 수 밖에 없네요.



감각적인 아기옷 스타일링


제작을 진행하면서 매번 저희를 놀라게 했던 것이 바로 대표님의 스타일링 능력이었습니다.


아기옷을 예쁘게 입혀주고 싶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다미컴퍼니의 인스타그램 스타일링 컨텐츠을 보고 반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아이에게 직접 입혔던 옷을 판매하기 때문에 착장이나 사이즈 등 다른 아기옷 쇼핑몰에서 구매했다면

애매하게 느껴졌을 부분들을 잘 캐치해주셔서 구매 후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내 아이에게도 그대로 입혀주고 싶은 감각적인 아기옷 스타일링


순간을 포착하는 사진 센스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실내복부터 악세사리, 베이직부터 스페셜까지


성공하는 쇼핑몰의 상품구성은 무엇이 다를까요?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의 장점은 상품구성에서도 나옵니다. 

실내복에서부터 아우터까지, 심지어 악세사리에도 공을 들여 제공하기 때문에



"아기옷을 구매할 땐? = 다미컴퍼니로 가자"



위와 같은 강력한 공식이 사람들의 머릿 속에 남게되는 것입니다.


유니크한 매력을 가진 스타일링에 더해 베이직부터 스페셜까지 다양한 이미지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다미컴퍼니의 고객들은 굳이 다른 곳에 가서 옷을 구매하지 않게 됩니다.


다미컴퍼니의 신상품 목록, 다양한 스타일링과 상품구성이 눈에 들어옵니다.


브랜드와 상품의 매력이 드러나는 쇼핑몰


다미컴퍼니를 제작하면서 저희가 수행한 역할은


1.브랜드와 상품이 가진 매력을 있는 그대로 깔끔하게 전달할 수 있게 만드는 것


2. 사람들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는 곳으로 만드는 것



두 가지로 요약됩니다. 매력있는 상품들을 계속해서 볼 수 있게만 만들어줘도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머물게 되고 그것이 곧 쇼핑몰의 성과로 이어지는 지름길이기 때문이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들이 고객을 오래 머무르게 합니다.



반응형웹으로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구현



이제는 모바일 화면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이 유입되는 쇼핑몰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모바일화면에서도 최적의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반응형웹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스타일링을 구경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프로필 링크를 타고 들어와 모바일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깔끔한 레이아웃의 강점이 더 드러나게 됩니다.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 제작은 저희에게 정말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감각있는 대표님과의 협업이 즐거웠던 것은 물론이고


시작하자마자 높은 성과를 내는 쇼핑몰, 잘 될 수 밖에 없는 쇼핑몰은 어떤 것인지 배울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네요.


앞으로도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가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






원본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런치팩 Bxlab, [쇼핑몰 제작 사례, 아기옷 쇼핑몰 다미컴퍼니] [쇼핑몰 제작 사례] 

https://blog.naver.com/launchpack/221693063798


아기옷 스타일링 전문 쇼핑몰 다미컴퍼니 보러가기

http://damicompany.co.kr/


다미컴퍼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dami___c/


더 많은 런치팩 Bxlab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http://bxlab.launchpack.co.kr/




작가의 이전글 트렌드 분석 : 제4차 산업혁명 -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